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웹진 “바이모임” 제 3호 발행을 위해 기고를 모집합니다

웹진 [바이모임]이 제3호에 실을 글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번 호의 주제는 “아무거나 ” 입니다. 어떤 주제나 형식이든 상관없이 자유롭게 보내 주세요. 바이섹슈얼과 약간 관련있는 글, 그림, 사진, 음악 기타등등이면 모두 환영합니다. 정말로 어떤 기고든 환영해요! 단, 아래 사항만 지켜 주세요.


  1. 글(텍스트 파일)의 파일 확장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워드(docx), 오픈오피스(odf), 텍스트 파일(txt) 중 하나로, 이미지 파일 확장자명은 jpg, jpge, bmp, png중 하나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운드나 영상으로 기고하고자 하는 분의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전에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기고하면서 타인의 저작물을 인용하실 경우 출처를 명확히 밝혀 주시고, 저작권을 존중해 주세요.

  3. 기고자 본인이 아닌 타인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공개하거나, 특정 집단을 향한 혐오나 차별을 조장한다고 판단되는 작품, 또는 상업적 이윤을 목적으로 한 광고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4. 이전에 다른 지면(언론기사, 타 웹진, 개인이나 단체의 블로그, 학술지, 단행본 서적 등)에 발행된 적이 없는 기고물을 보내주세요. 타 매체에 실렸던 글이나 이미지 등을 수정한 후 기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그 경우 원래 글이 실린 매체와 미리 합의하시길 권합니다.

  5. 한줄 분량의 자기소개와 이름(필명이나 닉네임 등 무방)을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웹진 [바이모임]은 온라인으로 자유롭게 배포되는 비영리 잡지입니다. 구독은 무료이며, 기고자에게 고료를 지불하지 합니다.

★웹진 [바이모임] 을 통해 공개되는 모든 창작물은 수정하지 않고, 비상업적 목적에 한해서 저자와 출처를 명기하고 이용/인용이 가능하며, 추후 별도의 합의를 거쳐 단행본 형태로 발간될 수도 있습니다.

★웹진 “바이모임”은 한국어로 발행합니다.

★기고는 bi.moim.kr@gmail.com 으로 보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문의나 건의는 이메일 bi.moim.kr@gmail.com , 이 포스트 글의 댓글, 또는 트위터 @bi_moim 으로 부탁드립니다.

★제 3호 기고 마감은 2015년 7월 17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