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바이모임에게 한마디!

블로그에 들러 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웹진 바이모임은 3호 발간을 앞두고 여름/겨울의 반년간 체제로 발행 일정을 바꾸는 등 여러분과 더 오래, 잘 만나기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 중 하나로, 여러분이 바이모임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고 격식 없이 듣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바이모임에게서 좋았던 점, 비판하고 싶었던 점, 또는 앞으로 어떤 주제를 다루어주었으면 좋겠는지, 아니면 그냥 한마디 하고싶은 말 등등을 격의 없이 적어주세요. 두세 줄, 또는 한 문장이든 다섯 장 분량의 논설문이든 모두 좋습니다.


이 포스팅의 댓글로 달아 주시거나, 메일  bi.moim.kr@gmail.com 으로 보내시거나, 또는 트위터 @bi_moim 에 멘션이나 쪽지를 보내셔도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취합하여 웹진 3호의 한 코너로 발행됩니다. 때문에 웹진 바이모임 제3호의 기고 마감일인 2015년 7월 17일 까지 의견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아이디 공개를 원하지 않는 분은 의견을 보낼 때 같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의 경우, 스팸메일 등의 우려 때문에 메일주소 중간의 2-4글자를 블라인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달리 표기했으면 하는 분은 역시 의견을 보낼 때 같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의 경우 비밀글도 가능하고, 따로 언급이 없으시다면 댓글 달 때 적어주신 이름(댓글의 name란)을 기준으로 웹진에 싣겠습니다.


그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바이모임 편집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