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웹진 [바이모임] 제2호 주제는 [연애]입니다.

웹진 [바이모임]의 다음호 주제는 [연애]입니다.


바이모임에서 다음호 발행을 위해 기고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바이섹슈얼과 연애를 주제로 자유로운 형태와 내용으로 써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목록은 이런 내용으로 쓰셔도 괜찮다는 몇 가지 예시입니다. 아래에 언급되지 않은 내용도 환영합니다. 픽션이나 이론적 글 또한 환영해요^^.


- 바이(- 판/폴리/옴니섹슈얼)는 꼭 연애를 해야 하나? 연애를 하지 않는 바이섹슈얼 여기 있소~!

- 바이는 연애를 통해서만 확인되는 건가? 근데 난 지금껏 여자/남자만 만나 왔던 바이인데...

- 바이라서 연애 상대를 찾기 쉽겠다?

- 바이는 선택의 폭이 넓어서 유리한가?

- 애인에게 바이라고 커밍했을 때의 일화?

- 커밍아웃 후, 관계에 바뀐 점이 있다면?

- 바이라서 썸에게 대쉬할 때의 애로사항?

- 왜 바이인 난 연애가 안 되지?

- 에스에머이면서 바이섹슈얼인 사람의 연애이야기

- 내가 애인 없이도 행복한 바이 싱글인 이유

- 우린 팔짱만 끼어도 행복한 무성애자 바이섹슈얼 연인입니다.

- 전에는 동성(이성)을 사귀다가 이번에 이성(동성)을 사귀게 되었는데, 전부터 알던 친구와 지인들의 반응이...

- 국어사전에서 ’연애’의 정의가 ‘연인 관계인 두 사람이 서로 그리워하고 사랑함(2012)’ 에서 ‘남녀가 서로 그리워하고 사랑함(2014)’으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에 대한 저의 생각은...

- 제 애인과 저를 같이 본 사람들은 저를 동성애자/이성애자라고 속단해 버려요. 이럴 때 저는…

- 바이섹슈얼이 포함된 동성 간 연애 경험, 이런 일이 있(었)어요.

- 바이섹슈얼이 포함된 이성 간 연애 경험, 이런 일이 있(었)어요.

- 연애와 사랑을 이성애 VS 동성애로 재단할 수 있나요?

- 제가 바이섹슈얼이라고 커밍아웃을 했는데, 왜 갑자기 제 현/전 애인의 성별을 궁금해하는 겁니까?

- 바이섹슈얼=사귀기는 싫지만 섹스하기 쉬운 상대? 어떻게 생각하세요?

- 바이섹슈얼인 나, 전/현 애인- 썸인에게 그에 관해서 들었던 여러 가지 말, 말, 말

- 저는 바이섹슈얼입니다 & 나의 애인, 이렇게 멋지다!

- 저는 바이섹슈얼이 아니지만, 나의 멋진 바이섹슈얼인 애인을 소개합니다?!

- 나의 바이섹슈얼인 애인, 이런 부분이 힘들어요.

- 사람을 만나고 애인 사이로 발전할 때, 나의 혹은 상대의 바이섹슈얼 정체성은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 만일 당신이 바이섹슈얼이 아니고, 바이섹슈얼은 연애 상대로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바이섹슈얼과 폴리아모리 연애


자세한 기고 방법에 대해서는 PDF파일로 첨부된 기고 방침을 참고하여 주세요. (반드시 꼭! 꼭~! 꼬~옥~~ 기고 방침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고 방침에 기재되어 있는 분량 제한 및 파일 양식에 맞추어서

바이모임의 이메일 계정인 bi.moim.kr@gmail.com 로 투고해주시거나

이메일과 동일한 계정의 구글 드라이브로 파일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 단, 음성파일 혹은 영상파일로 기고하실 경우에는 구글 드라이브로 공유해주세요. [기고 방침 참고] )



웹진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은 분들의 기고를 기다리겠습니다.


ps.  아차차, 끝으로 한 가지 더. 지난 3월에 발행되었던 웹진 제1호(창간호) [커밍아웃]을 읽으신 소감 및 의견 또한 함께 모집하고 있답니다.



웹진 [바이모임] 제2호 기고방침(2014년 하반기).pdf